유아부
어려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말씀을 깨달아 새롭게 되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도록 양육합니다. 또한 선생님들의 헌신과 가정의 상호 연계된 교육을 통해 예배와 중보기도로 아이들을 지도합니다.
하나님의 사람 유아부 아이들은 아직은 어리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예수님을 닮아 세상의 빛으로 무럭무럭 자라갑니다.
유치부
하나님을 처음 만나게 되는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정확하게 배우고 말씀 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알아 이 세상에서 주님께서 명령하신 ‘빛의 사명’잘 감당할 수 있도록 꿈을 심어주는 공동체입니다.
6세.7세 어린이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으로 기쁘게 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경험하며 가정과 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신앙교육을 합니다.
초등부
초등저학년부 교육 표어 : 하나님을 기쁘시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가 말씀을 통해 세상의 희망임을 깨닫고 세상에서 거룩한 영향력을 끼쳐야함을 배웁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거룩한 제자로, 거룩한 교회로 부르셨음을 안다. 신약성경파노라마를 통해 신약성경의 이야기가 예수님의 이야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이야기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중등부
2020년 “하나님을 기쁘시게, 이웃을 행복하게 하는 중등팀”이 되기 위해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본받고 성령님을 의지하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말씀 안에 꿈을 꾸고 사랑으로 살아가며 하나님이 주시는 힘으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는 믿음의 자녀가 되길 모두 함께 기도하며 양육하는 중등팀 입니다.
고등부
하나님을 예배하고, 학교와 학원, 삶의 자리에서 복음된 삶을 살아내는 청소년들로 키워갑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보내신 존재 목적 속에서 직업으로서의 꿈이 아닌, 복음 안에서의 정체성을 가진 꿈을 꾸고, 세상을 변화하는 신앙인으로 양육합니다.
하부르타교육
주님 안에서 학생들끼리 짝을 이루어 서로 질문을 주고 받으며 진리와 정답을 찾는 유대인의 전통적 토론 교육 방법인 하브루타 교육을 아동.유치부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브루타는 서로간 소통하며 답을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여러가지 지식을 이해하고 터득하면서 문제의 해답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론문화에 성숙된 신앙인으로 양육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진 꿈을 꾸고, 세상을 변화하는 신앙인으로 양육합니다.